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여행

[여행] 제주도 2박 3일 여행 스팟 추천 항공권 숙박 맛집 액티비티

by errly 2023. 7. 26.
반응형

이번 휴가로 제주도 여행을 고민중이시라면, 저와 함께 2박 3일 여행 코스를 함께 짜보는건 어떠신가요? 저는 아주 합리적이고 지치지 않을만한 스팟들로 여러분을 안내하겠습니다. 왜냐면 제주도는 힘들게 여행하는 여행지는 아니니까요. 힐링과 액티비티가 적당히 공존하는 2박 3일 여행을 원하신다면, 따라오시죠~

 

1. 항공권 싸고 좋은 시간으로 사기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하실 때 고려해야하는 부분은 가격과 시간만 고려하시면 됩니다. 갈 때와 올 때 원하는 시간대를 정하시고, 그 후에 그 시간대에서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구입하시면 되는데~ 이때에 저는 3 곳의 사이트를 함께 검색해서 찾아보곤 합니다. 정말 플랫폼마다 시간대와 항공사와 가격이 조금씩, 때때로는 많이 차이가 나거든요! 제가 주로 검색을 하는 사이트는 마이리얼트립과 네이버항공권, 그리고 스카이스캐너입니다. 모두 저렴하고 좋은 시간대로 구매하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번 휴가 때 오후 1시 쯤 출발해서 2시좀 넘어 도착하고 제주에서 서울 올라올 때는 넉넉하게 저녁 6시쯤 비행기로 예매했어요! 여유만끽 여행이 될 예정이랍니다~ 참고로 저는 마이리얼트립을 통해서 이번 여행의 항공권과 액티비티 대부분을 예약했습니다.

 

https://www.myrealtrip.com/

 

마이리얼트립 :: 나다운 진짜 여행

 

www.myrealtrip.com

 

2. 수영장이 멋진 숙소로 떠나요

저는 제주도를 여러번 다녀 왔지만, 같은 숙소에서 머무른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다른 숙소들로 예약을 했는데, 이번에는 수영장을 주된 테마로 잡았어요. 수영장이 이쁘고 유명한 숙소로 정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제주도 가실 때 숙소를 구하신다면, 목적과 여행 테마에 어울리는 숙소를 구하시길 바래요! 여행이 배로 재미있어진답니다. 저는 이번에 수영장이 멋진 호텔을 구했기 때문에 2박 투숙 예정인 숙소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첫째 날 숙소 :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Hidden Cliff Hotel & Nature)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중문)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처, 중문, 제주, 대한민국, 697-301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인피니티풀 (호텔 공식 이미지)

첫째 날 묵게될 숙소는 서귀포에 위치한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입니다. 줄여서 히든클리프 호텔이라고 할게요. 이곳은 정말 인피니티 풀 하나만 보고 간다고 해도 될 정도로 수영장이 유명한 제주도 호텔입니다. 너도나도 수영장에서 인생샷 건지기에 열을 올리는 곳이라고 하죠. 인피니티풀에서 보는 자연 경관 또한 뛰어나다고 하니, 자연과 어우러져 여유로운 수영을 즐기고 싶다면, 히든클리프 호텔을 강추드려요. 이번에 다녀와서 호텔 후기도 올리도록 할게요. 4성급 호텔답게 실외 수영장과 스파, 정원,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룸 컨디션도 4성급이니, 기대해 볼만 할 것 같네요. 수영장은 밤과 낮의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고하니, 이부분도 되도록 둘 다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히든클리프 호텔 인피니티풀 야경
히든클리프 호텔 객실 복도 전경

반응형

 

2) 둘째 날 숙소 : 그라벨 호텔 (Grabel Hotel)

제주시 일주서로 7316 (외도일동 401-8번지 ), 제주 시내, 제주, 대한민국, 63069

 

그라벨 호텔 루프탑

그라벨 호텔은 4성급 호텔 중 루프탑 풀을 가진 가성비가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성수기에도 무려 10만원 대에 숙박을 잡을 수 있다니, 정말 괜찮죠. 공항과도 가까워서 저희는 떠나기 전 날 묵을 숙소로 정해봤습니다. 히든 클리프보다 수영장의 규모나 퀄리티가 멋지진 않아도, 공항 가까운 위치에 4성급 호텔이니 정말 매력적인 숙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여행하실 때 펜션보다 호텔을 선호하실 경우, 괜찮은 선택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션뷰 객실과 시티뷰 객실, 전기차 충선소도 있구요, 루프탑 수영장을 가지고 있으며 바로 앞에 편의점도 있다고 합니다. 좋은 가성비의 수영장을 갖춘 4성급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이곳도 다녀와서 후기를 남길게요!

 

 

3.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1) 클레이사격 가능, 대유 ATV 수렵 사격 랜드(중문)

저는 예전부터 드라마에서 클레이사격이 나올 때마다,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번 제주 여행 때 드디어 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요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2) 서핑의 성지, 중문 색달 해수욕장(중문)

서핑을 좋아한다면 한 번 쯤 방문해야하는 서핑의 성지! 중문 색달 해수욕장입니다. 이곳은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도 답게, 파도가 정말 잘 쳐주고, 물살도 강한 해수욕장이라 서핑타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초보일 때 무턱대고 갔는데, 정말 파도가 쉴새없이 쳐대는 통에 힘들더라구요. 양양은 파도가 안 칠 때는 하염없이 파도를 기다렸던 것 같은데, 여긴 그럴 일이 없었답니다! 한번 쯤 경험해보시죠!

3) 현실 카트라이더, 윈드 1947 카트 테마 파크(서귀포)

장롱 면허라도 가능한 카트 운전을 하고싶다면, 트랙이 길고 커야 재미있겠죠! 윈드 1947 카트 테마 파크는 규모가 커서 카트를 타기에 정말 재미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2회차 방문을 예약해두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카트 운전 한번 어떠세요?

 

4. 전시와 관람을 좋아한다면

1) 미디어와 빛의 향연, 아르떼 뮤지엄 제주 (애월)

멋진 전시와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아르떼 뮤지엄 제주로 가세요! 멋진 미디어 효과를 배경으로 특별한 인생샷을 만들 수 있답니다.

2) 귀여운 스누피 세상 속으로, 스누피 가든 (조천)

귀여운 스누피가 가득한 곳을 원한다면, 스누피 가든을 방문하세요. 스누피 가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굿즈도 있고, 귀여운 피너츠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저는 찰리브라운을 좋아합니다~

 

5. 제주는 돼지다

제주도 하면 유명한 것이 또 제주 돼지고기죠. 저는 제주에 갈 때마다 흑돼지를 먹곤 하는데, 이번에 벼르고 있는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녀오셨거나 알고 계시는 유명 맛집이죠. 바로 '숙성도'입니다. 노형과 중문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중문점에서 이번에 먹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숙성된 돼지고기의 풍미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숙성도에 방문해보세요! 웨이팅 각오하셔야합니다. 저녁 늦게가면 웨이팅조차 마감이니, 일찌감치 웨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이렇게 제주도에서 2박 3일동안 방문할 수 있는 곳들과 항공권 구매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코스는 여러분들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한번 짜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여행은 자신에게 맞는 방법과 코스로 다녀와야 진정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들의 빛나는 여행 라이프를 바라며, 저는 다음에 더 알찬 일상과 여행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